본문 바로가기

결혼예물/다이아반지

다이아 1캐럿 가격

다이아 1캐럿 가격

 

 

다이아 1캐럿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다이아 1캐럿 가격은 캐럿, 투명도, 컷팅, 컬러에 따라 가격이 정해집니다.

다이아몬드의 무게는 캐럿(Carat)을 단위로 하고요, 1캐럿 무게는 0.2g입니다.

0.2g의 가격이 엄청 비싸죠?

 

오늘 보여드릴 다이아몬드는 연마 방식 중 하나인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 1캐럿과 사각 다이아 1캐럿을 비교해서 보여 드릴게요.

프린세스 컷 1캐럿 다이아

다이아 1캐럿은 다이아를 연마하는 것에 따라 가격도 많이 달라집니다.

신부용으로 심플한 다이아반지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지만 심플한 디자인이라도 사각 다이아가 들어간다면 매우 유니크한 1캐럿 다이아반지가 될 수 있죠.

 

라운드 형태의 다이아 1캐럿 가격보다 사각 형태의  다이아 1캐럿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등급의 1캐럿일 경우 라운드형태보다 사각 형태의 다이아 1캐럿이 10~20% 정도 저렴합니다.

 

1캐럿 다이아 가격을 떠나서 결혼반지는 소중하니까 최근에는 흔하지 않는 사각 다이아반지를 찾는 신부님도 많이 늘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사각 1캐럿 다이아반지

또한 어머님용 1캐럿 다이아반지도 사각 다이아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죠.

그만큼 개성이 강하고 나만의 1캐럿 다이아를 갖길 원하시는 고객분들이 늘어난 거죠.

화려한 사각 1캐럿 다이아반지

수입 고가 브랜드에서는 사각 다이아를 많이 사용하고 있고 계속적으로 팬시 컷들을 상품으로 보여 주고 있습니다.

 

 

 

 

또한 라운드 형태의 다이아 1캐럿이라도 감정원에 따라 가격이 차이 납니다.

국내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우신 다이아 감정의 다이아몬드 일 경우

신부님용으로 많이 찾는 등급인  F칼러 SI등급일 경우 1캐럿 가격은 500~600만 원 선입니다.

우신 1캐럿 다이아

국제적으로 인지도 있는 GIA 다이아몬드 감정으로 하실 경우 우신과 같은 등급일 때  700~900만 원 선으로

다이아 1캐럿 가격이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GIA1캐럿 다이아

다이아 1캐럿을 얻기 위해선 평균 250톤의 광석을 캐내어 가공해야 하는데 그중에서 20% 정도만 보석으로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나머진 공업용 다이아로 쓰인다고 하니 다이아 1캐럿의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죠.

1캐럿 사각 다이아

비싼 1캐럿 다이아를 아무 곳에서 살 수 없으니 잘 알아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동화주얼리는 캐럿 다이아몬드 전문 회사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가 상담 하며 제작비와 유통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아몬드를 선택하시게 도와 드립니다.

 

 

동화주얼리 대표 카페cafe.naver.com/dhjewelry

 

 

동화주얼리(종로결혼예물,종로예물추천,... : 네이버 카페

♥종로예물추천, 종로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업체♥

cafe.naver.com

동화주얼리 

종로3가역 9번 출구

02 741 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