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리얼 후기

결혼예물 느낌 팍팍나는 커플링 과 패션세트!!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18. 7. 23. 14:03

결혼예물 느낌 팍팍나는 커플링 과 패션세트!!

 

 

 

 

안녕하세요!!

결.혼.예.물 반지 하면 좀고급스러운 느낌과 어느정도

무게감이있는 반지를 선택하고싶었어요.

 

 

웨.딩.밴.드 형태의 커플링은 좀 심플하기도하고

결혼예물 느낌이 나지않더라구요 ㅠㅠ

 

 


 

 

플라워세팅과 패션느낌을 합쳐놓은듯한 디자인의 패션세트반지에요.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나쁘지않은 느낌의 반지에요!!ㅎ

 

 

 

 

패션세트로 제작을한 팔지입니다. 반지모양의 모티브를 따서

메인장식 과  양옆으로 조그맣게 한번더 포인트를 넣은

패션팔지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넓직하면서도

중량은 많지않아서 가격까지 실속있었던

패션세트 팔지에요.

 

 

 

패션세트로 제작을한 목걸이에요.

목걸이역시 반지나 팔지와 마찬가지로 세트로 이루어진

패션세트목걸이에요. 고급스러운모양으로 어느옷에나 잘어울렸었던

패션세트 목걸이에요.

 

 

 

 

마지막으로 패션세트를 장식할 귀걸이에요.

귀걸이역시 똑같은모양으로 제작되어 평상시에도 데일리하게 하기좋은

귀걸이로 제작완성이 되었어요.

 

 

 

 

 

제일중요한 커플링이였는데요.

저희가 생각한 커플링은 딱 그냥 심플하면서도

결혼예물 느낌이 팍팍 나는 커플링이였어요!!

 처음엔 깔끔한 웨딩밴드 형태의 커플링을보다가

아무리 생각하고 껴봐도 결혼예물 느낌이 안나는터라 ㅠㅠ

중간에 다른스타일의 커플링으로 보기시작했어요.

 

 

 

가운데 메인다이가 들어가니 확실히 결혼예물 커플링 겸 결혼반지
느낌이 나고
완전이쁘고 좋더라구요.

시간이오래지나면 살짝 연애할때쓰는 커플링 처럼

느낌이 나지않을까 해서 생각하고 생각해서 선택한

오래껴도 결혼예물 느낌이 그대로 날수있는 커플링 이에요!!!

 

 

 

 

 

이렇게 완성된 패션세트와 커플링이에요.

반지의 완성사진까지 함에이쁘게포장해서 보내주신 동화주얼리에요.

 

 

 

날씨가엄청더웠는데 찾아가는 모습까지 보내주셨어요 ㅎ

매장안에는 정말엄청시원하더라구요 ㅎㅎ

이쁘게 잘맞게 나온 결혼예물

보고서 너무신났었어요. ㅎ

 

 

 

▲https://cafe.naver.com/dhjewelry

 

 

위링크를클릭하시면 다양한이벤트및 방문예약을통해

결혼예물 성수기철 기다리지않고 바로상담받을수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