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리얼 후기

결혼예물 3세트에다가 순금노리개까지 했어요!!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18. 7. 5. 14:06

결혼예물 3세트에다가 순금노리개까지 했어요!!

 

 

 

 

어머님과함께 찾으러간날 동.화.주.얼.리 에서 보내주신

결혼예물함 사진과 찾으러가는 뒷모습 사진까지 보내주셨네요 ㅎ

 

 

 

 

 

저희는 지방에서 힘들게 올라온터라

어머님께서 여러가지 품목을 하라고하셔서

다이아반지세트 진주반지세트 순금반지세트까지 다양하게했어요.

저희가 동.화.주.얼.리 에서 발품팔아서 맞춘

결.혼.예.물 을 공개해볼께요~~*^^*

 

 

 

 

화려하면서도 다이아몬드 자체의 크기를 업할수있는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사각다이아는 별로였는데 사각형태로 된 디자인은 제맘에 쏙들었어요.

심플한스타일이 별로였던 터라 핑크골드 밴드에 화이트골드 메인부분으로

디자인을하여 블링블링 한 다이아반지를 완성시켰어요~~*^^*

 

 

 

 

 

아무래도 결혼예물이다보니 다이아반지가 화려한만큼 목걸이나 귀걸이도 화려해야겠죠?!ㅎ

매장도넓고 제품도 엄청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착용해봤지만

그래도 제가계약한 다이아반지 와 세트로 이루어진 디자인이 가장 맘에들었어요.

 

 

 

 

 

귀걸이역시 원터치형식으로 블링블링 하게 제작되어서

다이아반지랑 목걸이 귀걸이 까지 한세트로 착용한 모습은

엄청 부티나보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연출되더라구요 ><

 

 

 

 

 

어머님께서 꼭 하시라고 한 진주반지에요!!!

진주는 보통 눈물이라고하는데 그거는 잘못된상식이라고 하더라구요!!

건강,장수,부귀 를 뜻하는 진주는 요즘 다시인식이 바뀌어서

어머님용 혼주반지로도 많이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보면 진주자체의 고운 빛깔이 너무이뻐서

자주 착용하고 다닐것같아요.

 

 

 

 

 

목걸이역시 줄을 조금바꾸기는했지만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제작을 맏긴 진주목걸이에요.

 

 

 

 

 

진주귀걸이는 당연히 진주메달과 같은디자인의 스타일로

선택하는게 맞을것같아서 쉽게결정한 진주귀걸이에요*^^*

 

 

 

 

 

종로에서 결혼예물 을 보다보면 아무래도 가성비라던지 가격면

그리고 오래된 샵 같은경우는 퀄리티까지 다 갖추고있던 매장이많았는데요.

 

 

저희가 견적을뽑고온것보다 훨씬더 저렴했기때문에 제품의 퀄리티도

업그레이드할수있었고 어머님께서도 흔퀘히 결혼예물 팔지까지 더 추가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사실전체적인면에서는 팔지가 가격이 상당히 많이나갔었는데

금중량이 그만큼 많이나가더라구요 결.혼.예.물 로 선택한

화이트골드 팔지는 그나마 데일리하게 착용하기좋은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순금 팔지에요. 순금은 재산이라고 꼭 하라고 하셨던 어머님의 추천이있었어요

지금까지보면 전부어머님추천이 강했던듯해요 ㅎ

 

순금은 아무래도 노랗기때문에 디자인이 좀 한정적이였던것도있고

크게이쁘지않았던것도있었는데 그중 가장 데일리하게 하기좋은

스타일로 주문했어요*^^*

 

 

 

 

 

다른예물 품목도 그러하듯 순금목걸이와

 순금팔지도 똑같은디자인에

한세트로 주문했어요~~*^^*

 

 

 

 

순금쌍가락지에요. 하트모양의 두가지 반지가 겹쳐진

 하나씩만착용해도

귀여운 스타일의 순금 쌍가락지에요~~*^^*

 

 

 

 

어머님께서 폐백때 하라고 넣어주신 순금 노리개까지

순금노리개는 실제로본건 처음이네요.

 

 

보통 순금노리개는 잘안하지않냐고 물어봤었는데

몇년전까지는 필수품목이였는데 아무래도 권하는사람이없다보니

안하는거라고... 어떻게보면 순금팔지나 순금목걸이도 예물로 받아놓고

부담되서 안하는사람도많은데 장식용으로도 괜찮을것같고

 

 

한복입을때 순금노리개를 하면 너무 좋을것같고 이쁠거같다는

생각이들어요.

 

 

 

이렇게 완성된 저의 3세트결혼예물은 고스란히

두손무겁게 집에가지고 왔어요 ㅎ

 

 

3세트를 결혼예물 진행하다보니 시간도엄청걸렸고

보통힘든게아니더라구요 ㅠㅠ 얼마후에 몰래올라가서

어머님 혼주반지 따로해드려야겠어요.

 

 

 

 

 

 

https://cafe.naver.com/dhjewelry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동화주얼리 카페가 있으니

다양한이벤트 와 방문예약시 할인서비스가 가능하다고하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