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커플링

종로커플링 내가 만든다.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20. 11. 1. 11:52





종로커플링 내가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종로커플링 준비를 
돕는 예물의 명가 동화주얼리입니다. 

요즘 연인들 사이에 사랑의 증표로 커플링을 많이  
하는 추세이기도 하고 예물을 대신해서 
종로로 오셔서 커플링들을 준비하시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선택을 할 수 있는 커플링의 디자인도 참 많이 늘었어요.
특히 종로커플링이 인기가 많은 점은 다양한 디자인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내가 직접 고르고 완제품은 붙여서 착용하실 수 있는 커스텀 종로커플링

 

 

 


이전에 종로커플링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이 
다이아몬드 혹은 14k 골드나 18k 골드로 
제작을 했었다고 한다면 요즘은 목적에 맞게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들을 넣어서 주문제작이 되고 
있어서 고르는 재미 역시도 남다르답니다. 

 

 
보통 메인반지는  밴드형 커플링으로 심플하고 세련되게 구매를 하시고요,

가드링으로 연출해서 멋진 나만의 커플링을 완성하죠.

 

메인 커플링은 심플하고 가드링을 화려하게 
세팅해서 좀 더 유니크하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 것이 사실이랍니다. 

 


커스터마이징 역시도 가능한 종로커플링!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세팅이라든거 레터링 
그리고 전체적인 골드 컬러의 베레이션 역시도
가능하니 언제든 편하게 문의해주시구요~!

 

 

종로로 오면 항상 비슷하고 찍어 만든 커플링만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동화주얼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커플링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남자 커플링 또한 평소엔 심플하게 하시고 대외적인 행사가 있을 땐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게 가드링으로 연출하실 수가 있죠.

종로커플링의 장점은 판매한 매장과 공방이 가까워서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드릴 수 있다는 거죠.



깔끔한 디자인부터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들을 내가 만드는 종로커플링

 

 

종로커플링의 명가 동화주얼리 공식 카페에 여러 디자인 소개해두고 
있으니 편안하게 구경해보시고 문의해주세요~! 

cafe.naver.com/dhjewelry

 

동화주얼리(종로결혼예물,종로예물추천,... : 네이버 카페

♥종로예물추천, 종로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업체♥

cafe.naver.com

종로3가 9번 출구 앞 동화주얼리

02 741 0103

 

'결혼예물 > 커플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딩밴드 커스텀 커플링  (4) 2020.11.18
결혼 반지로 인기있는 커플링  (0) 2020.11.07
커플링 디자인을 한번에 모아 모아  (0) 2020.10.25
웨딩반지는 종로에서  (0) 2020.10.23
결혼예물 커플반지  (0) 2020.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