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예물함 공개

핸드메이드 전문 결혼예물 점 동화주얼리에서 한 다이아반지세트에요!!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18. 7. 10. 14:38

핸드메이드 전문 결혼예물 점 동화주얼리에서 한 다이아반지세트에요!!

 

 

 

 

 

오늘따라 비가오더니 날씨가 너무 후덥지근하네요 ㅠㅠ

어머님께서 주신 다이아몬드를 가지고 결혼예물을 제작하는터라

다이아몬드를 제대로 감정하는 곳에서 하기를 원했거든요

 

 

 

물론 실제가지고있는 공장도 확인을하여야 될것같아요.

나름 의미있고 소중한 어머님께서 주신 다이아몬드인데

이알이 제반지에 들어가는지 안들어가는지 확인할수있는 방법이없자나요.

 

 

 

 

저희가 가져온 다이아몬드의 사이즈를 직접 측정하여

물건출고당일 빈틀로 제작한 저의 다이아반지에요.

처음엔 반지의 색이 왜이렇게 노란가했더니

화이트골드는 원래 알을물리고나서 맥기하는과정까지 거쳐야 한다고해서

좀더 믿음이갔었어요.

 

 

어머님께서 주신 다이아몬드를 물리는 과정부터

맥기하는 과정까지 공장도 1~2분 과정도 5분안에 다끝났어요.

처음에 공장도많고 매장도많아서 여기서 어떻게 찾냐고

하던 어머님도 매장위치하며 공장위치하며 찾기 쉬운곳에 있다고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다이아반지 와 함께한 세트로 이루어진 목걸이에요.

목걸이는 분리형으로 되었기때문에 일반줄에도 연결하여

데일리하게 착용하기가 가능하더라구요..

 

 

물론 바지와똑같이 알주변을 스톤으로 꾸며놔서

크게보이는 효과도있고 좋았어요!!ㅎ

 

 

 

 

 

 

목걸이와 세트로 이루어진 귀걸이역시

중요한 행사때 럭셔리 하고 고급스럽게 하기좋은

목걸이 귀걸이에요.

 

 

 

 

 

 

 

 

커플링과 순금으로 된 쌍가락지에요.

일단 다른곳에서는 순금쌍가락지가 기본적인 5개정도밖에안되었는데

종류별로 다있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제가 고른 순금쌍가락지는

남들과 똑같은 기본형태의 상가락지로 고르게되더라구요 ㅎㅎ

 

 

커플링역시도 남자꺼는 처음에 큐빅을빼고 심플하게 할까하다가

똑같은 디자인으로 하고싶어해서 예랑이가 포기하고

똑같은 디자인의 커플링으로했어요.

 

 

고급스러운 느낌의 커플링이 딱봐도 결.혼.반지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

 

 

 

 

 

 

결혼예물 로 계약한 순금팔지와 화이트골드 팔지에요.

화이트골드 팔지는 처음에 얇은걸로 할려고하다가

결혼예물 에맞춰서 고급스럽고 화려한 스타일로 제작을 하였어요.

 

 

꼭예물전문점 이라고해서 예물스러운 것만있는건아니였고

패션으로 할수있는 다양한 팔지들이 많이 준비가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결혼예물 찾아가는 날 완성된 결혼예물함과

찾아가는사진까지 보내준 동.화.주.얼.리 에요.

 

 

 

 

이쁘게 잘착용할 나만의 예물함세트에요.

 

 

 

https://cafe.naver.com/dhjewelry

 

▲네이버에서 동화주얼리 카페를 검색하시면

방문예약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