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주얼리/맛집, 여행

제기동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14. 12. 5. 16:04

 

 

 

 

제기동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

 

 

 

 

 

 

 

 

 

짠~ 용두동만 유명한 줄 알았더니,,

제기동 주택가 한복판에 이런 맛집 있을줄

누가 알았겠어요!

 

 

제기동맛집 나정순할매쭈꾸미 를 소개해 드릴게요!

 

 

 

 

 

 

 

 

 

 

 

나정순할매쭈꾸미 집

처음에 가면 신발 벗는 사이에

아주머니들이 자리에 물과 깻잎

그리고 천사채 마요네즈 범벅 샐러드를 주십니다.

 

정말 빨라요!

ㅋㅋㅋㅋ

 

 

 

아, 기본세팅 반찬은 물과 위 두 가지 뿐입니다.

 

당화하지 마세요....

 

 

 

 

 

 

 

 

 

그리고 나정순할매쭈꾸미 집

테이블에 앉으면

테일블에 이렇게 반찬통들이 있습니다.

 

앉아서 셀프로 뚜경열고 꺼내도록 되어 있어요

 

 

전 제기동 나정순할매쭈꾸미 집을

저녁 늦은시간에 갔는데

 

특히 주말에는 이 통들이 있는 것에 감사할 정도로

사람이 많다네요~

 

 

 

 

 

 

 

 

 

 

 

 

뚜껑을 열고 먹을 야채들을 꺼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그리고 아~까 부터 쭈꾸미볶음은

볶아지고 있었어요ㅋㅋㅋㅋ

 

연신 뭐이리 빨라를 외치며 먹었어요~

 

성격 급하신분들~

제기동 나정순할매쭈꾸미

좋아하실거에요^^

 

 

 

 

 

 

 

 

 

 

 

 

 

볶는과정은 이렇게 열심히 찍었는데

한 입 먹은 뒤로 ,,,

 

사진이 없네요

차마 다먹은 그릇을 찍지 그래서^^;;

 

 

참, 마요네즈 천사채 샐러드!!!

깻잎과 같이 나오는 이유가 있었어요.....

 

깻잎에 쭈꾸미한점 + 천사채 마요네즈샐러드

얹어 먹으면

아마 제기동에서 살고 싶어 질거에요ㅋㅋㅋㅋㅋㅋ

 

 

 

 

술집 분위기 보다는

밥집 분위기이구요~

늦게까지는 안하니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