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다이아반지

심플하지만 남다른 결혼반지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20. 12. 8. 11:56

코로나로 인해 미루었던 결혼식을 내년 봄에 하시려는 손님들로 주말이면 결혼반지를 보러 많이 예약 주시고 계십니다.

오늘 보여 드릴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디테일만큼은 남다른 결혼반지라는 제목이 잘 어울리는 다이아반지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티파니 스타일의 깔끔한 외형을 지녔지만 다이아를 잡아주는 프롱과 밴드 부분을 따로 만들어서 조립하는 결혼반지입니다.

다이아를 잡아주는 연성아 좋고 밴드부분과 프롱부분의 이음새가 깔끔하게 두 개의 파스를 조립하는 고난도의 디자인으로써 고급스러운 결혼반지를 꿈꾸는 분들에게 선보이는 구성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잡아주는 프롱부분은 플래티늄(PT 950)을 사용하여 튼튼하게 했고 밴드 부분은 최근 인기 있는 핑크 골드 18K(750)로 만든 결혼반지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결혼반지는 7부 다이아를 넣었는데요,

5부 다이아부터 1캐럿 다이아까지 세팅이 가능한 결혼반지입니다.

 

전체 플래티늄도 주문이 많은 결혼반지로 티파니에서 만드는 공법 그대로 조립 해서 만들었습니다.

결혼반지로 색상 선택이 가능하지만 센터를 중심으로 윗부분은 플래티늄으로  세팅하여 다이아몬드를 강조했고

웜톤의 피부톤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핑크골드로 밴드를 만든 게 큰 장점인 결혼반지입니다.



다음 보여드릴 결혼반지는  핑크골드를 베이스 프레임으로도 제작한 다이아반지인데요,

다이아를 잡아주는 프롱부분에 왕관 모양의 디자인을 장식해 디테일이 좋은 결혼반지입니다.

매력적인 결혼반지를 사진부터 보고 설명 해 드릴게요.

 

결혼반지 디자인으로 딱 좋은 반지입니다.

결혼해서 여왕 대접 받으시면서 사시라고요^^ㅎㅎ

위에서 볼땐 심플한 결혼반지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섬세함이 있는 다이아반지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도 많이 나가지만 최근 유행하는 핑크 골드가 더 인기 있는 결혼반지입니다.

 

 

5부 다이아가 들어간 결혼반지인데요,

사진상의 반지는 우신 다이아몬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결혼반지로 가장 인기 있는 다이아 싸이즈는 5부 다이아입니다.

아주 크지도 작지도 않고 예산 잡으실때 가격에 큰 부담도 없는 사이즈입니다.

 

 

위세서 볼 땐 남들과 비슷한 심플한 결혼반지가 느껴집니다.

다이아만을 강조하 시 위해 밴드 부분은 심플하면서도 곡선미를 주어 다이아를 돋보이게 한 결혼반지 디자인입니다.

 

 

가드링을 추가로 넣으면 다이아의 심플함과 화려함이 함께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같은 디자인이더라도 가드링을 어떤 것으로 선택했냐에 따라 결혼반지 느낌이 전혀 다르게 느껴집니다.

 

 

 

 

 

 

다음 보여 드릴 결혼반지도 5부 다이아가 들어가는 반지입니다.

심플함을 강조했지만 밴드 부분을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티파니 스타일의 결혼반지가 이쁘긴 하지만 밴드 부분이 얇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제작된 결혼반지로 밴드 두께가 다이아 쪽으로 갈수록 얇게 만들어

다이아를 강조한 결혼반지 디자인입니다.

 

밴드에 입체감을 넣고 반지 안쪽 부분을 착용감 좋게 만들어서 항상 끼고 다녀도 좋을 결혼반지입니다.

심플한 결혼반지는 가드링도 필수입니다.



결혼반지로 나만의 명품 결혼반지를 찾았다 하더라도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  후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내 피부톤에 어울리는 색상을 고르시고 심플하지만 퀄리티 있는 결혼반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해외 고가 브랜드 주얼리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심플함속에 스토리를 담는 디자인인데요, 독특함보다는 정교함에서 그 가치를 발휘하게 됩니다.

동화 주얼리 결혼반지도 심플함 속에 퀄리티가 뛰어난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지금 이 시간에도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afe.naver.com/dhjewelry

 

동화주얼리(종로결혼예물,종로예물추천,... : 네이버 카페

♥종로예물추천, 종로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업체♥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