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다이아반지

종로 결혼반지로 인기 있는 반지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20. 11. 17. 11:55

종로 결혼반지로 인기 있는 반지 

 

최근 코르나 여파로 결혼식이 연기 되다가 봄 시즌이 되어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결혼식이 연기 됨에 따라 결혼준비 과정도 간소화 되는 경우가 많아 졌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종로에서 인기 있는 결혼반지로 7부 다이아반지를 소개 해 드릴게요.

종로 결혼반지로 인기가 많은 7부 다이아반지는 5부 다이아싸이즈 보다는 크고 1캐럿 가격보다는 상대적으로 많이 저렴해서 결혼반지로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또한 신부님 평균 손가락 사이즈가 예전보다 가늘어져서 7부 다이아 크기로도 1캐럿 다이아반지 느낌이 많이 납니다.

종로 결혼반지로 커플링만 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나만의 7부 다이아반지도 좋을 듯 합니다.

 

또한 결혼반지 다이아와 함께 가드링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종로 결혼반지로 많이 찾는 가드링입니다.

평소에는 가드링만 착용하셔도 좋은 디자인으로 사각 다이아가 들어갑니다.

 

 

 

결혼반지로 쓰는 다이아가 고가이다보니 14k 화이트골드 보다는 플래티늄으로 제작하는걸 추천 드리는데요,

플래티늄은 다이아몬드를 잡아주는 연성이 좋아 결혼반지에 자주 씁니다.

 

종로 결혼반지로 gia다이아몬드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국제적으로 인지도 있는 다이아 감정서로

국내에선 우신 다이아몬드 감정이 결혼반지로 많이 사용 되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살려 최대한 심플하게 만든 종로 결혼반지입니다.

밴드부분에 곡선미를 더해 입체감 있게 만든 결혼반지로 착용감이 우수한 결혼반지입니다.

종로 결혼반지로 인기 많은 다이아반지입니다.

5부 다이아부터 1캐럿 다이아까지 많이 찾는 다이아반지로 밴드부분이 얇지 않아 안정감이 있는 결혼반지입니다.

종로 동화주얼리로 방문하시면 이외에도 많은 결혼반지가 준비 되어 있으니 방문 하셔서 상담 받기를  바랍니다.

 

 

 

종로3가 9번 출구 종로 결혼반지 전문점 

02 741 0103

cafe.naver.com/dhjewelry

 

동화주얼리(종로결혼예물,종로예물추천,... : 네이버 카페

♥종로예물추천, 종로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업체♥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