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다이아반지

5부 다이아반지의 매력에 빠져보자.

🍀 동화주얼리 🍀 #종로3가역 #9번출구 10m앞 2020. 12. 21. 16:47

5부 다이아반지의 매력에 빠져보자.

 

다이아몬드의 컷팅 기술은 작은 예술품입니다.

몇 년 전부터 패션 잡지에 수입 고가 브랜드들의 다이아반지를 보면 라운드 형태의 브릴리언트 컷보다 

팬시컷의 다이아반지가 심심치 않게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나만의  다이아반지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죠.

 

오늘 보여 드릴 5부 다이아반지는 동그란 형태의 다이아몬드가 아닌 정사각형의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를 소개합니다.

나만의 스타일, 매력 등을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를 통해 연출해 보세요.

다이아몬드의 커트(cut)는 빛과 함께 어우러지는 휘광성과 섬광, 빛의 분산 등을 고려해서 만드는데요,

프린세스 컷은 라운드 형태의 브릴리언트 컷의 아름다움과 사각 다이아만의 유니크함을 갖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컷의 종류를 보면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오벌 컷

마퀴즈 컷

하트 컷

에메랄드 컷

페어 컷

프린세스 컷등 많은 종류의 다이아몬드 형태가 있습니다.

 

사각 다이아몬드의 형태도 프린세스컷,에메랄드컷,쿠션컷등으로도 나눠져 있고요.

 

사각 다이아몬드 중에는 프린세스 컷 다이아가 결혼예물로 가장 인기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5부 다이아반지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입니다.

예전에 한 신부님이 외국 잡지책을 보고 매장에 방문하셔서 주문하여 만들게 된 디자인인데요,

매장 샘플은 라운드 형태의 5부 다이아반지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라운드 형태의 5부 다이아반지가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이고요,

왼쪽의 5부 다이아반지가 이번에 새롭게 제작한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입니다.

메인스톤의 형태에 따라 같은 디자인이라도 느낌이 정말 다르게 느껴집니다.

 

결혼예물은 일생에 한번뿐이라 나만의 다이아몬드 디자인을 찾으시는 분이 많습니다.

오늘 보여 드릴은 프린세스컷 사각 5부 다이아반지로 소중한 결혼반지를 준비하시는 건 어떨까요?

 

 

프린세스컷 5부 다이아반지의 유니크함에 가드링을 함께 착용하면 화사한 결혼반지로 거듭납니다.

유니크함과 함께 화사함을 같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또한 메인 다이아몬드를 강조하고 싶으신 분들은 밴드 부분을 심플하게 디자인하셔도 좋습니다.

 

메인 스톤을 강조하기 위해 밴드 부분을 심플하게도 만들었는데요,

프린세스 사각 다이아반지는 개인적으론 심플한 디자인보다는 조금은 화사한 것이 더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프린세스 사각 5부 다이아반지는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고 가드링까지 가능한 디자인으로

눈부신 광채의 주인공이 돼보시는 건 어떨까요?

나만의 5부 다이아반지를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결혼예물 사각 다이아반지입니다.

 

 

옆에서 본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입니다.

밴드 옆부분은 깔끔하게 처리했고 가드링과 함께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게끔 디자인했습니다.

프린세스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최대한 살리는 디자인으로 눈부신 다이아몬드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아반지를 선택하고 손에 넣는 순간 짜릿한 무언가가 있지만 동시에 가격에 대한 부담감도 있죠.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는 일반 5부 다이아반지 가격과 큰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도 

흔하지 않은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일 년 내내 어떤 자리에서든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프린세스 컷 5부 다이아반지를 적극 추천합니다.

 

오늘 보여 드린 사각 다이아반지와 함께 새롭게 에메랄드 컷 다이아반지도 지금 제작 중에 있습니다.

 

다음 글에는 엔틱 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에메랄드 컷 사각 다이아반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동화주얼리는 다양한 모양의 팬시 다이아몬드와 

작은 다이아부터 캐럿 다이아몬드까지 많은 다이아를 보유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전문 업체입니다.

다이아몬드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동화주얼리 카페로 방문 주셔서 문의하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cafe.naver.com/dhjewelry

 

동화주얼리(종로결혼예물,종로예물추천,... : 네이버 카페

♥종로예물추천, 종로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업체♥

cafe.naver.com

종로3가역 9번출구 앞 동화주얼리

02 741 0103